티스토리 뷰


스포 포함.








배트맨 대 슈펴맨.


처음에는 헨리 카빌을 보러 갔다. 맨 프롬 엉클 보고 제대로 반해서 뱃대숲 개봉하자마자 달려감.

아껴뒀던 무료 쿠폰 2장으로 2번이나 보고, 결국 아이맥스에서 한 번 더 봤다. 총 3번 봄. 이야. 극장에서 3번 본 영화 처음이야.


슈퍼맨 배우야 이전 영화에서 봐서 알고있었다지만 배트맨 배우 영화는 본적이 없다. 그냥 어어엉어ㅓㅓㅓㅓㅓ어ㅓ어어어엄청 유명한 배우. 감독으로도 매우 재능있는 배우 정도로만 알고있었는데, 딱 첫 등장에서 운전대를 잡는 순간 반해버림. 그 짧은 순간에 스쳐 지나가는 콧대가 정말 멋졌고요..그랬고요...


그렇게 슈퍼맨 보러가서 배트맨한테 반해서 나오고, 배트맨 보러 또 가고. 이번엔 원더우먼이 멋지고. 그래서 또 가고,



영화가 장면, 장면들은 굉장히 멋있었다. 예쁘고, 멋있고 배우들도 하나같이 매력적으로 나오고 전부 연기도 훌륭하다. 근데 멋진 장면들을 모아놓고 보면 이야기가 안되는 거 같은 느낌.


슈퍼맨은 왜 불법으로 크립토나이트를 밀수하는 범죄자를 두고 배트맨 차를 발로 까는데?????

아니 애초에, 슈퍼맨이 그렇게 배트맨을 싫어하게 된 계기가 뭔데???

로이스에게는 무슨 일이 생기면 다 알아채고, 아무리 멀리 있어도 듣고 달려오는 슈퍼맨이 왜 자신의 엄마는 찾지 못해서 배트맨한테 달려가는데?

둘이 언제부터 친했다고 다짜고짜 브루스!! 이름부터 부르는데?

엄마 이름으로 대동단결 씬은 진짜 봐봐도 황당. 그와중에 어? 마사? 어??? 엄마??? 당황하는 배트맨이 좀 귀엽긴 했다만....


배트맨이 꿈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폭주하는 슈퍼맨을 보고, 실제로도 슈퍼맨이 적으로 돌아설 경우 답이 없으니 미리 죽이려고 하는거라며. 슈퍼맨이 엄마를 구하겠다고 배트맨에게 달려드는 모습, 그게 바로 배트맨이 꿈에서 본 사랑하는 사람을 잃(을 위기해 처하)고 옳고 그름의 기준 없이 그 사람 하나만을 위해서 행동하는 모습이잖아. 그럼 거기서 우리 엄마 구해야돼ㅠㅠ 하면 어..엄마? 마사..? 이게 아니라 역시 네놈은 적이 될 가능성이 충분하니 일단 죽이고 마사를 구하자!! 가 돼야하는 거 아닌가?


저기요, 클락 켄트 씨, 로이스 레인 씨. 저기 둠스데이가 설치고있는데 사랑고백 타임이 너무 긴데요. 아, 그래서 사실 you, are my world.라고 하는 슈퍼맨 목소리랑 억양이랑 표정이 스윗해서 눈과 귀는 즐겁긴 했다...


결국 스토리, 전해, 개연성은 ????????????이지만 배우들이 전부 예쁘고 잘생기고 멋지고 연기까지 잘해서 눈과 귀는 즐거운 영화. 잘생긴게 최고야. 그것만으로 3차 안아깝다.



슈퍼맨은 쳐맞으면 으앙 맞았어, 존나 아파. 쟤가 날 때렸어, 나도 때릴거야!!! 이런 느낌으로 다시 달려드는데, 원더우먼 레알. 한 대 쳐맞고 날라가서는 어쭈? 제법인데? 이런 표정으로 고개 까닥하고 다시 달려드는데 그게 바로 걸크러쉬인가요. 개인적으로 원더우먼 나올 때 나오는 배경음악도 너무 좋았다. 영화를 봐도 배경음악은 잘 듣지 않고 놓치기 일수고, 듣고 나서도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데(특히나 가사가 없는 음악이라면 더욱 더), 원더우면 테마는 너무 좋아서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했음. 3차 뛰면서 가장 기대했던 부분중 하나가 둠스데이와의 전투에서 배트맨 앞을 막아서고 나타나는 원더우면과 그 때 깔리는 배경음악이었으니.



슈퍼맨은 존나짱쎈 외계인 아니었나. 왜이렇게 쳐맞고, 쳐맞고 날아가고, 쳐맞고 괴로워하는 장면이 많은건데.




아무튼 스토리는 똥망이어도 배우들 얼굴과 연기가 너무 열일해서 차마 욕할 수가 없다. 와 진짜 헨리 카빌 잘생긴것도 존나 잘생겼는데 목소리도 너무 좋아. 그리고 벤 애플렉 존나 잘생겼더라.. 나도 웨인 엔터에 뼈를 묻고싶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영화/독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2016) - 캡틴 편  (0) 2016.05.01
인생은 아름다워 (2016, 재개봉)  (0) 2016.04.09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 (2016)  (0) 2016.04.09
데드풀  (0) 2016.02.13
캐롤  (0) 2016.02.08
세기의 매치  (0) 2016.02.03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