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Almost Human




찍게된 이유는 뭐같은 드라마라도 칼어번이 진짜 존잘 존멋으로 나온다.

와, 존 케넥스 자존감 높고 당당한거 개멋있어.


근데 왜 떡밥 회수를 하나도 안해?!

왜?

왜?



그 인신디케이트는 뭔데? 전 여친은 누구고 무슨 일을 했고, 왜 존 케넥스에게 접근한건데?

그 500명(마리) 분의 안드로이드 재료 가지고 벽 넘어간 박사는 뭐하는데?

도리안에게 심어진 진짜 '기억'의 정체가 뭔데?

에드워드 케넥스 형사랑 캡틴 말도나도는 무슨 관계였길래 그렇게 존을 챙겨주는데? 근데 이 캡틴 너무 주인고 믿고 이끌어주는게 좀 쎄하지 않나. 나중에 거하게 뒤통수 칠까봐 불안했음.

아무튼. 케넥스 형사가 파고있던 사건도 그게 끝은 아닐 거 같은데, 뭐가 남았을 거 아냐.


폭스 씨벌럼이 방영순서 ㅈ같이 해놔서 본방때는 노잼이었다니 믿을 수가 없다.



그리고 존 케넥스 진짜 와 기럭지. 비율. 얼굴. 목소리. 총잡은 손, 팔뚝 뭐 하나 부족한 게 없어.

존나 한번만요..................................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트북 주문함  (1) 2019.01.20
칼어번 인스타그램 끄앙 귀여움ㅋㅋ  (0) 2017.04.21
Almost Human  (0) 2017.01.19
cafe24 티스토리 2차 도메인 연결....ㅜ.ㅜ  (0) 2017.01.01
스타트렉 토스.....ㅋㅋㅋㅋ  (0) 2016.12.26
Chris pine - Someday Came today  (0) 2016.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