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독서, 드라마

토르 : 라그나로크

스포일러 왕창잔뜰엄청있음











































* 토르봤는데 칼어빵 스컬지 캐릭터 미친거 아니냐....


존멋한 빌런부하중 하나인줄 알았더니 찌질한 기회주의자ㅋㅋㅋㅋㅋㅋ근데 귀여우면 어쩌자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덩치큰빠박이주제에 헬라앞에서 눈치보고 사람 죽이라니까 뀨우?진짜? 이런 표정으로 쳐다보는데 헬라도 진작 얘 쓸모 없는 거 알았지만 그냥 귀여워서 받아준게 틀림없다.


예고편만 봤을땐


이런거


이런 거 보고 진짜 극막무도한 악역이구나 신나했단말이다.

현실은 청소부... 텍사스에서 가져온 데스트로이 자랑하는 덕후 칼어번씨가 있을 뿐...


망치타고 날아가는 토르 못쫒아서 뒤늦에 토르가...!!!! 하는 멍청함까지..

덩치는 커다래서 왜그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아스가르드를 위해!! 하며 뛰어내리는 건 멋졌(다고 쓰고 오글거렸다고 읽)지만.

따지고보면 아스가르드에서도 손꼽히는 전사 둘을 그렇게 쇽쇽 죽인 헬라를 보고 바로 무릎꿇은거 이해는 된다. 당장 내 목숨이 소중하죠, 암요. 그러면서도 의심과 약간의 공포가 들어찬 표정. 사실 스컬지가 구구절절 설명하는 캐릭은 아니었던 거 같은데 그 표정들에서 여러가지 감정이 느껴져서 왜 그러고있는지 이해는 되는 캐릭터였음. 그래서 그렇게 죽은거 너무 아까웠다.



로키 늘씬길쭉하니 존나 섹시하더라. 올블랙 수트부터 그랜드마스터 우주선 훔치러갔을 때 비번 입력하던 뒷태까지. 그리고 늘 느끼던거지만 로키 목소리 진짜 좋음. 보이스포르노 완전하시고요.

목소리 하니, 개인적으로 목소리 진짜 좋다고 생각하는 배우가 (원래 좋아하는 배우인)칼어빵이나 크리스(파인)말고는 톰히들스턴이나 베니정도있데 로키에는 그 중 셋이나 나옴!!! 귀르가즘 오졌다.

오딘이 sons할 때마다 미묘하게 변하는 표정들, 사카르에서 토르가 너는 여기가 어울린다, 너와 다신 보고싶지 않다고 말할 때의 표정들이 너무 슬퍼보였음. 그래놓고 마지막에 뿔모양 투구 쓰고 극적으로 나타나는 거 봐라. 저 관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르는 헐크랑 한판 붙고 상탈하고있을때 제발 옷 다시 입지 말라고 빌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지마 입지말라고 두시간 내내 그렇게 벗고 싸워도 모두가 왜 토르는 옷을 안입어..?하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이상해하지 않을테니 벗어라(짝) 벗어라(짝) 벗어라(짝)


헐크, 배너박사는 헐크가 돼야 토르랑 수준이 맞는거냐고. 헐크 정도 되니까 대화 수준도 그렇고 투닥투닥하며 주먹질하며 우정 다지는 것도 급이 맞는 거 같아서 웃겼음. 깨알같이 어벤져스 드립도 좋았고. 


소소하게 웃긴 장면도, 진짜 빵터지게 웃긴 장면도 많았다. 그렇게 웃기게 풀어가면서도 복선 뿌리고 떡밥 회수하고 캐릭터 서사 살리고 분량 조절해서 마무리까지 신기할 정도로 잘 된 것 같음. 웃겼던 장면 하나하나 쓰자면 진짜 온갖 장면들이 다 나올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헐크에게 먼지털이 당하는 토르를 보며 그게 내 기분이야!! 하고 신나하는 로키와, 30분동안 떨어지기만 했다고 소리치는 로키가 가장 웃겼다. 어째 고르고 보니 다 로키 분량. 그렇지만 진짜 웃겼다고. 특히 그 30분은 닥스의 못된 성질머리도 드러나는 거 같아서 더 좋음.



무엇보다 헬라. 헬라님 충성충성.

아닛 우리 헬라가 아스가르드가 갖고싶을 수도 있죠 왜 못하게 해욧?! 우리 헬라님 하고싶은 거 다 하게 해줘라. 진짜 목소리는 품위있고 행동은 우아하며 강하고 목표의식 확실한 여성빌런인데 성적대상화를 하거나 과하게 벗겨서 보기 싫게 만드는 것도 없었어. 발키리 역시 강하고 품위있는 전사라서 좋았다. 특히 헬라랑 발키리 전투장면 회상씬에선 와 진짜 내가 지금 뭘 보는거지 싶을 정도로 압도적인 느낌이었다. 그리고 보고 나서 느낀건데 헬라 목소리도 기품있고 멋있어. 막 믿음직해 믿어도 될 거 같아. 그러니까 그냥 헬라님 하고싶은거 다 하새오.









어쩌다보니 올해는 영화보러 잘 안가게 됐었는데 토르 덕에 간만에 n차 뛸듯. 잘생기고 예쁘고 멋있고 아름답고 연기도 잘하고 목소리도 좋은 배우들이 나오는데다 개그 스타일도 맞는 영화 오랜만이다.